판타지 만화~ 떨거지 마법사는 오늘도 무의식적으로 치트를 쓴다
떨거지 마법사는 오늘도 무의식적으로 치트를 쓴다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신작 만화네요. 판타지 만화로 기대가 되는 작품인만큼 기대가 되는거 같습니다.
초반 이야기 소개
마술사, 전차 수물두 신이 수호하는 세계 렘시리아에서는 어른 의식때 아르카나라고 불리는 특별한 능력을 받는다. 그 힘은 별의 수가 많을 수록 강해지기에 즉 별의 수에 따라 인간의 수치가 매겨진다. 주인공 아르카나는 최저랭크 1이다. 단 일부 천재를 제외하고는~
엘메디아 왕국 버그너 백작령 영도 가데스, 버그너 모험자 예비학교
주인공의 선배라 할 수 있는 버그너 공식 조사단이 엘메디아 왕의 미궁에서 대발견을 한다. 어른의식이 끝나고 입단이 배정된 자는 선배를 뒤이어 큰 활약을 한다. 모험저 예비학교의 존재는 멀까! 바그너 공식조사단에 소속된 조사원으로 선발 되기 위한 학교다. 채용 때는 아르카나와 스킬을 특히나 중요시하지만 그거랑 상관없이 인재라면 누구나 뽑힌다. 버그너 공식 조사단은 왕가의 비원인 엘메디아왕의 미궁 공략을 위해서 영주 버그너 백작이 결정한 조직이다. 엘메디아왕의 미궁은 버그너 백작령에 있는 거대한 던전, 영도 가데스의 지하에 존재하고 지금도 계속 커지는 수수께끼의 미궁이다.
밀레니아 같은 선천적 능력 마법을 가진 동지~ 인히어런트, 선천능력 성인전에 스킬을 쓸 수 있는것
주인공의 엄마와 여동생이 고향에서 힘들게 살고 있다. 던전은 돈이 되니깐 주인공이 조사단에 반드시 입단을 해서 던전 공략에 공로를 올린다면 실적과 돈을 손에 넣을 수 있다. 그렇게 하면 가족을 이쪽으로 불러서 함께 부족하거 없이 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래서 최대한 많은 공적을 쌓아올려서 귀족이 되어야 한다. 이게 특별한 기분인지 아직 모르겠지만 만약에 그때가 온다면 열등감 느낄 것 없이 본인의 마음을 전할 수 있을것이다. 그러니깐 우선 반드시 조사단에 들어가야 한다. " 니 아르카나는 최저 랭크인 별 1이다."
머법학, 마법 약학, 마물학, 주인공한테 지금까지 학교에서 배운 지식과 기술이 있다. 별 1은 기본적으로 변변치 않은 직장밖에 못 구한다. 하지만 실력주의 일반 모험자의 업계라면 치료 마법이나 마법약을 팔아서 돈을 벌 수 있다. 즉 직접 던전에 참가할 수는 없더라도 원래의 목적 가족의 대이주는 포기하지 않아도 된다.
이제 주인공은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